UI Technical Artist Lead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 취업축하금 70만원
  • 🚆2호선 역세권 기업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UnityUnity
PythonPython
Unreal EngineUnreal Engine
PerforcePerforce
Adobe PhotoshopAdobe Photoshop
주요업무
[Unannounced Project] Technical Experience Designer Lead* (인재풀)

* 비즈니스 타이틀은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한 점을 안내드립니다.

• 인하우스 & 아웃소싱 인력들이 함께 개발하는 인게임의 모든 UI 개발 진행을 관리하고 감독
- 독점 엔진 기반으로 제작되는 게임 프론트 엔드 및 HUD를 위한 레이아웃, 모션 데모 설계 계획을 리뷰하고 관리
- UI구현 중 발생하는 개발 이슈들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해결 방안을 모색

• UI개발의 모범적인 워크 플로우를 연구하며 고도화
- Code 및 Art, 양방향의 관점에서 비쥬얼 스크립팅에 최적화된 접근법 및 파이프라인을 제안
- UI 개발팀을 위한 명명 규칙, 아트 저장소, 도구 및 스크립트를 유지,관리하고 작성하는 책임자
- 사용자 인터액션 및 게임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기술을 파악하여 팀에 제안

• 계획적 아웃소싱 관리
- UI 개발의 아웃 소싱 관련한 Workflow, Pipeline에 대한 전문지식을 문서화하여 팀내/외에 전파
- 담당 Feature UI와 관련된 외부 협력업체들과 협업하고, 일정 및 품질 관리 주도

• 혁신을 위한 지식 공유
- 선행/고급 UI 개발 도구 및 기술을 탐구하며 팀의 장기적 문제를 해결
- 팀 내의 Experience Designer, Client SE 및 관계자들에게 본인의 전문 분야에 관한 지식을 전파하고 관련 멘토링을 진행								
자격요건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 엔지니어링 및 아트 담당자와 의사소통하며 팀의 요구 사항과 기술적인 제약을 모두를 명확하게 정리하고 전달할 수 있는 분
• UI개발의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의 보유자
• 시각적 애니메이션 연출과 구현을 위한 프로그래밍에 강한 호기심과 관심을 가진 분
• 새로운 생산 도구 및 워크플로우를 신속하게 학습/발전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분
• Software Design에 대한 관심과 경험
• Unity 또는 Unreal을 사용한 시각적 스크립팅 경험을 보유한 분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 게임 혹은 유사 서비스에서 UI 관련한 시각화 결과물을 제작하거나 구현해 본 경험 (최소 7년이상)
- UI 아티스트 혹은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로서의 경력 기준에 해당
• Python과 같은 스크립팅 언어 편집에 능숙하신 분
• Adobe Animate, Photoshop 및 기타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애플리케이션 활용 숙련자
• UX 이론을 이해하고 UI 개발에 활용한 경험
• Perforce 등의 버전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디자인 또는 컴퓨터 공학 관련 학위 소지자			
복지 및 혜택
• 연 17일의 연차휴가
• 일주일간의 크리스마스 유급휴가 
• 단체상해보험 및 건강보험료 100% 지원
• 외국어 등 각종 교육관련 비용 지원
• 헬스장, 요가 등 피트니스 비용 지원
• 자사주식 구매 제도
• 선택적 복리후생 포인트 제도
• EA 게임 구입비용 지원
• 콘솔게임기기 구입 비용 지원
•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EA Korea Blog : https://blog.naver.com/eakblog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필수 제출 서류] - 필수 제출서류 미비시 서류 검토 불가									
• 국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인터뷰 (3회) (변동 가능)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7~20년
학력
무관
마감일
2024-08-02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17층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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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_UI Technical Artist Le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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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EA 코리아)는 EA의 한국 지사로 1998년 설립되었습니다. 
세계 정상급의 비디오 게임들을 배급하는 사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5여년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습니다.

2006년 출시된 EA SPORTS™ FIFA Online과 후속작 EA SPORTS™ FIFA Online2는 유일하게 FIFA 라이센스를 획득한 PC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스포츠 장르에서 부동의 No.1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2008년 핸즈온 모바일 코리아를 인수하여 모바일 게임 사업에도 발을 들여 영웅서기 시리즈, 검은방 시리즈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해 왔습니다. 
2008년에는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제이투엠 소프트를 인수, 게임 개발 조직을 강화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Need For Speed EDGE PC 온라인 게임을 2018년에는 FIFA Online4의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EA) 코리아 스튜디오는 2006년 출시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축구게임이 된 EA SPORTS™ FIFA 온라인 시리즈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성공적으로 개발해오며 EA의 핵심 스튜디오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