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
💰 취업축하금 70만원
  • 🚆8호선 역세권 기업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JavaScriptJavaScript
Spring FrameworkSpring Framework
MongoDBMongoDB
PostgreSQLPostgreSQL
jQueryjQuery
주요업무
• 고객관리 및 고객사와의 기술응대
• 그루비 스크립트, SDK 설치 지원
• 그루비 스크립트, SDK 검수 및 문제에 대한 원인 분석
• 그루비 데이터의 조회 및 추출
• 그루비 서비스 상시 모니터링 및 유관 부서 공유

[기술스택 및 툴]
• Javascript, jQuery, Java Spring Framework, MongoDB, PostgreSQL
자격요건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하고 조직과의 융화가 원할한 분
• 풀스택 개발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웹/모바일 기반 서비스와 그 구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하신 분
• 코딩보다는 솔루션의 문제를 찾고 분석해서 타팀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더 열정을 보이시는 분
• JavaScript / jQuery / Java Spring Framework 환경의 소스 코드 리딩이 가능하신 분
• 크롬 개발자 도구를 이용한 Javascript 디버깅이 가능하신 분
• 고객응대를 위한 데이터 확인을 위해 MongoDB, PostgreSQL등 다양한 DBMS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의 팀원들과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지원 시, 아래의 URL을 통해 구글 설문지 필수로 제출 요청드립니다.※
 -> https://forms.gle/1xN9VxHGutM2SuyA6
우대사항
• AWS, GCP, NCP 등의 클라우드 환경 유경험자
• 외부 연동 API 및 라이브러리 사용 경험자.
•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신 분
• Native App 또는 하이브리드 앱 개발 경험자. (React Native, Flutter)
복지 및 혜택
[ 기본적인 것은 확실하게]
• 4대 보험 가입
• 내일 채움 공제 지원
• 단체 상해 보험 (실비 보험) 가입
• 연 30만 복지포인트 지급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자유롭게 스터디 및 각종 컨퍼런스에 참석할 수 있어요. 물론 비용도 지원!
• 장비 지원금 (노트북 / 디지털 장비)을 제공해요.
• 업무 관련된 도서비 구입 비용도 지원 해드려요.

[팀내 / 팀간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업무 능률 쑥쑥]
• 각종 동호회 활동 비용을 지원해 드려요.
• 팀별 회식비도 지원 해드려요.

[일과 삶의 균형도 중요하죠]
• 빠른데이 (매월 셋째 주 수요일 5시 퇴근) 문화가 있어요
• 유연 근무제(8시 ~ 10시반 자율 선택)를 시행하고 있어요. 
• 설날, 추석, 창립기념일은 따뜻하게 보내세요(상여급 지급)
• 자유로운 연차 사용을 보장해요.

[즐거운 일과 슬픈 일에도 함께해요]
• 생일자에게 기프티콘 지급!
• 각종 경조사비 경조휴가 지원해드려요.

[쾌적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 휴게 공간에 안마의자와 각종 음료수, 커피머신이 있어요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게임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 딥러닝 모델링을 위한 고사양 워크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어요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서류전형 > 1차 면접 > 레퍼런스 체크(1차 합격 시) > 2차 면접 > 최종합격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3~13년
학력
무관
마감일
2024-08-01
근무지역
  • 서울 송파구 법원로9길 26, D동 제6층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플래티어_[그루비 SaaS 솔루션] 기술지원 및 고객응대 담당자
1 / 7
[사업부 소개]
그루비는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한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B2B MarTech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어요. 
현재는 고객 세그멘테이션과 AI 추천 시스템을 서비스 하고 있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마케팅의 효과를 최대화하는 MarTech 글로벌 선두 주자를 목표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연구, 실험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경험해보고 활기찬 사업부 분위기 속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여러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그루비 소개 및 관련 기사]
• 솔루션 소개: https://www.mobiinside.co.kr/2022/12/22/max-summit-2022-plateer/
• 실적: https://zdnet.co.kr/view/?no=20221114150934

[팀 소개]
그루비는 업계 최고의 개인화 MarTech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으로 국내 중견 이상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루비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이 기술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술지원/고객응대 담당자를 모시고자 합니다.